ADVERTISEMENT

[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선불형 페이 카드 제작해 실생활에서 사용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블록체인/NFT
더 솔저스 NFT

주식회사 비디랩스의 더 솔저스 NFT가 블록체인/NFT 부문 ‘2022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 선정됐다.

(주)비디랩스는 자체 보유한 블록체인 기술을 토대로 다양한 서비스 및 솔루션을 개발하는 블록체인 전문 IT 벤처기업이다. 최근에는 한컴그룹 내 계열사(한컴위드, 한컴프론티스, 한컴아트피아, 한컴아카데미 등), 포톤스페이스재단, 페루자코퍼레이션 등과 업무 협약을 맺고 기술 제휴 및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

‘더 솔저스 NFT(The Soldiers NFT)’는 ㈜비디랩스의 블록체인 기술과 전문 NFT 작가 및 아티스트의 콜라보로 탄생한 한국형 NFT 브랜드다. NFT 전문 마켓 ‘오픈씨(OpenSea)’에 상장했다. ‘독도’를 수호하는 군인 콘셉트의 NFT로, NFT 스테이킹으로 채굴되는 코인의 일부는 선불형 페이 카드로 제작해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해 파트너사의 펜션, 레저, 여행 등의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주)비디랩스 안동연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보다 다양한 블록체인 기반의 NFT 플랫폼과 콘텐트 제작에 박차를 가해 스마트 기술 발전과 메타버스 생태계 완성을 목표로 도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