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원포인트,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원포인트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원포인트는 기업의 투자 IR, 데모데이, 사업 소개 및 입찰제안, 대외 발표를 디자인하는 전문 기업이다. 디자인을 통해 고객이 만나는 중요한 사업적 순간에 기여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있다. 의뢰 기업의 사업 특성 및 현황,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추어 가장 매력적인 어필이 가능하도록 콘텐츠를 시각화하는 전문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원포인트는 발표 또는 제안서가 결국 상대에게 친절한 면모를 갖추어야 성공한다는 철학으로 디자인을 수행한다. 원포인트가 추구하는 지향점은 시각적으로 예쁜 디자인이 아니라 상대가 설득되는 친절함이라고 말한다. 입찰 발표를 위한 PPT는 평가자의 시선과 평가 용이성을 고려하여 디자인을 수행하며, 스타트업 데모데이 피칭은 발표 현장의 청중과 환경까지 고려한다.

원포인트의 고인석 대표는 “디자인을 통해 고객사의 투자유치, 입찰 성공에 기여하면서 성취감을 얻어왔는데,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자부심을 가지고 더 많은 스타트업들과 기업들의 성공을 돕기 위해 매진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