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간편한 모바일 자동차사고 처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이 2022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6년 연속이다.

악사손보는 2011년 업계 최초로 마일리지자동차보험을 출시했으며, 3년 수리보증 서비스, 1:1 보상 상담 서비스 등을 앞장서 도입했다. AXA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자동차사고를 처리할 수 있어 고객의 수고를 덜 수 있도록 했다.

전국에 위치한 콜센터와 54개 보상 센터는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사고에 대응하며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