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천안 신중심지, 합리적 가격 중소형 1124가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천안목천 서희스타힐스

충남 천안 부동산시장에 수요자 관심이 쏠린다. 일자리를 갖춘 자족도시로 풍부한 수요를 갖춘 데다 우수한 광역교통망, 기업유치 등 굵직한 개발 호재가 이어지고 있어서다.

이런 가운데 미래가치가 풍부한 천안 목천에 ‘천안목천 서희스타힐스’가 들어설 예정이다. 지하 2층~지상 31층, 전용면적 74㎡ 276가구, 84㎡ 848가구 등 2개 타입 1124가구로 건립될 예정이다. 전 가구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모든 타입이 거실과 방 3개를 전면 발코니 쪽에 배치하는 4베이 구조로 설계된다.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목천IC, 천안IC가 인접해 있고 서울세종고속도로 동천안IC가 인근에 개통 예정이다. 천안아산역까지 15분 이내에 닿을 수 있어 이 일대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목천초등학교, 목천중학교, 목천고등학교, 천안 문화예술의 전당 등 교육문화시설이 가깝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일반 분양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 조합 관계자는 “현재 높은 토지 사용권원 확보비율을 갖춘 만큼 신속한 착공과 입주를 위해 속도감 있게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보관은 천안시 서북구 서부대로 668(성정동)에 있다.
문의 1566-092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