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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REATIVE 2022] 키 성장 헬스케어 솔루션 개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미래를보다(BODA)가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2’ 혁신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

㈜미래를보다는 올 상반기 초등학생 이하 자녀 키 고민 해결을 위한 성장 구독 서비스를 출시한다. 앱 기반의 서비스로, 회사가 수집한 성장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부모 키와 후천적 환경에 따라 예상되는 최종 키를 알려준다. 이와 함께 키가 최대 성장 치에 도달할 수 있도록 고른 영양 섭취, 신체활동, 심리 건강관리 등의 종합 솔루션을 개인 맞춤형 구독 서비스로 제공한다. ㈜미래를보다는 이를 위해 AIoT(사물지능융합기술)·소아내분비계·심리상담 전문가팀과 함께 연구 개발을 진행 중이다.

㈜미래를보다는 올 상반기 어린이 키 성장 헬스케어 플랫폼을 출시한다.

㈜미래를보다는 올 상반기 어린이 키 성장 헬스케어 플랫폼을 출시한다.

김정하 미래를보다 대표는 “키 성장 구독 서비스와 함께 현재 한국이 증가율 1위인 성조숙증 문제 해결을 위한 디지털 치료제 3개년 개발 과정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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