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피어스,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액서사리 도매’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아트피어스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년 올해의 우수브랜드’에서 ‘액서사리 도매’부문 1위를 수상했다.

아트피어스의 제품은 높은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업체의 고급 기술력은 '2021 기술역량 우수기업'에도 선정된 바 있으며, 더 높은 퀄리티, 더 합리적인 가격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은 14k 골드, 92.5실버, 써지컬 스틸 등 다양한 소재의 라인으로 귀걸이, 피어싱, 목걸이, 반지 등 액세서리의 기본 구성을 비롯하여 올해는 변색 방지 스테디 실버 피어싱 기술력 확대와 14k 골드 고급 주얼리의 디자인 개발을 위해 러프 다이를 세팅하는 등 시대에 발맞춘 다양한 품목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관계자는 “아트피어스가 국내 소매상인에게 공급하는 것을 넘어 해외에서까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쥬얼리도매의 일인자가 되려고 한다. 소비자가 어떤 제품을 원하는지 트렌드를 읽고 소매상인들이 더 신뢰할 수 있는 회사, 우수한 제품의 품질로 다시 찾는 회사, 합리적이고 착한 가격으로 사정이 어려운 상인들도 찾을 수 있는 회사, 같은 눈높이에서 같이 고민하고 같이 커가는 회사가 좋은 기업이고 오래가는 기업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원재료를 사용하여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하여 더 착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