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 愛 넘치는 情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가까운 백화점에서 중앙일보 독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누리세요."

프리미엄이 중앙일보 창간 41돌과 추석을 맞아 독자 선물 및 할인 대잔치를 연다. 안양·군포·의왕 지역에선 롯데백화점 안양점과 제휴해 각종 추석식품 할인 이벤트와 무료 경품행사를 한다. 기간은 9월 25일부터 10월 2일까지다. 품목은 추석맞이 식품과 고향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에 집중됐다.

첫째, 추석용 식품 세트를 10~20% 할인해 판다. 육류는 한우꼬리 반골 세트, 족·꼬리를 모은 보신 세트, 한우갈비 세트 등을 준비했다. 굴비도 '황토염 굴비' '참굴비' '옹기 고추장 굴비' 등 여러 브랜드를 선보인다. 30~50세트로 한정해 판매하므로 서두르는 게 좋다. 특히 일부 굴비세트는 절반 값에 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브랜드 별 1세트 한정). 제주산 옥돔과 은갈치를 혼합한 특별 세트 및 전복·대하 세트가 있다. 가을 정취가 풍기는 함안 곶감과 잣·더덕 상품도 마련돼 있다.

둘째, 효도선물로는 건강식품과 건강보조기구를 꼽을 수 있다.
상황버섯·영지버섯 및 홍삼·수삼·국화차 세트상품이 우선 눈에 들어온다. '어르신 건강기구'로는 발·종아리·손 등 신체 부위별 마사지기가 있다. 평상시보다 저렴한 값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 반신욕을 할 수 있는 히노키탕, 황실옥 매트, 원앙 부부 반상기 세트, 흙침대, 돌침대, 녹차 베개, 세라믹 흙매트도 준비됐다. 스카프·핸드백·지갑 선물도 생각해 볼 만 하다.

셋째, 여성·남성복 가을 신상품을 5~30% 할인된 값에 살 수 있다. 여성복은 정호진·에스깔리에·피에르가르뎅·쌈지·쁘레나탈, 남성복은 지방시·닥스·갤럭시·마에스트로·카운테스마라·예작 등이 있다.

※구매 방법 및 할인 품목표=구매시 독자 할인권을 각 매장에서 제시하면 된다. 중복 사용 가능. 자세한 할인 품목은 프리미엄 홈페이지(www.jjlife.com) '롯데백화점 안양점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어치 드립니다
중앙일보 프리미엄이 롯데백화점 안양점 협찬으로 독자 2명을 뽑아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어치(10만원 5장)를 준다. 희망 독자는 백화점 6층 사은행사장에 마련된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25일~10월 2일 응모. 10월 3일 개별통보. 제세 공과금은 당첨자 부담. 상품권 응모시 창간41돌 추석선물 대잔치에도 자동 응모된다.

▶포도씨유를 드립니다
중앙일보 프리미엄 추석특별행사 기간 중 5만원 이상의 물품을 구매한 독자들에게 포도씨유(油) 2병을 준다. 추석 음식 준비 때 꼭 필요한 식용유다. 500명 선착순. 무료증정권을 오려 구매 영수증과 함께 6층 사은행사장에서 제시하면 된다.

▶각판 공통이벤트 박스
중앙일보 프리미엄이 괌 호텔 숙박권 및 왕복 항공권(1인 2매), 발코니 확장(1가구) 및 거실 바닥(4가구)과 거실 벽지(2가구) 시공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응모는 프리미엄 홈페이지와 롯데백화점 안양점 6층 사은행사장에서 받는다(9월26일~10월8일). 당첨자는 10월12일 홈페이지 공지 및 휴대폰 문자메시지 통보.

○…발코니 확장(1000만원 상당)은 33평 이하 가구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33평 이상은 추가비용 지불. 10월13일 공사 시작. 또한 거실 바닥 시공권(가구당 200만원 상당) 및 거실 벽지 시공권(가구당 200만원 상당)의 행운도 기다리고 있다. 가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주부들에게 좋은 기회다. 시공 전후의 사진 및 기사는 프리미엄 섹션에 게재한다. 응모권 뒷면에 시공을 원하는 곳(1.발코니 2.마루 3.벽지)과 주거형태 및 면적(예:아파트/29평), 간단한 신청사연을 써넣으면 된다.

○…괌 여행권은 성수기 및 연휴 기간은 제외되며, 발행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므로 여행일정을 탄력적으로 잡을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세중해피투어에서 해당 여행권 증서를 보내준다. 숙박권과 항공권만 제공되므로 괌 시내 관광 및 자유시간 일정은 개별적으로 짜야 한다.

▶협찬: 세중해피투어, LG화학 지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