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반갑다! 골프

중앙일보

입력

드높고 푸른 하늘, 얼굴을 간질이는 싱그런 바람, 눈부신 페어웨이…. 라운딩의 계절, 가을이다. 골퍼들에게는 그야말로 '금쪽 같은 내 시즌'이 돌아왔다.

골프는 스타일이다. 걸맞은 장비·의상이 스코어 못지않게 중요하다. 중앙일보 프리미엄은 양재동 쇼핑몰 하이브랜드와 공동으로 19~24일 독자를 위한 골프용품 할인행사를 펼친다. 골프용품 쇼핑의 '굿샷' 찬스다.

다이와 아이언세트와 클리브랜드 드라이버·테일러 메이드 드라이버 10세트씩을 한정 판매한다. 아래 쿠폰을 가져가면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튀지 않으면서도 품격이 느껴지는 세련된 골프의상이 눈길을 끈다. 중앙일보 독자는 행사기간 중 저렴하게 살 수 있다. 89만원짜리 아쿠아스큐텀 점퍼를 29만원에 40매 한정판매한다. 나이키골프 골프화도 7만~9만원, 트루사르디 골프는 점퍼를 5만90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또한 중앙일보 독자에게는 아쿠아스큐텀 골프의 기본할인(70~40%)에 5%를 추가 할인해 준다(일부용품 제외). 던롭골프도 기본할인(70~50%)에 추가로 10%를 더 싸게 구입할 수 있으며(일부품목), 엘레강스 스포츠 역시 기본할인(30%)에 추가로 10% 더 할인해 준다. 전원골프백화점은 중앙일보 독자에게만 신상품을 30% 할인해 준다. 클럽 구매 독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하프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독자는 3만원 상당의 고급 골프모자를 9월30일까지 매일 100명에게 증정한다.

#스포츠타월 드립니다
하이브랜드는 중앙일보 독자 3000명에게 고급 스포츠타월을 증정한다. 땀 흡수성이 뛰어나고 가벼운데다 잘 마르기 때문에 운동할 때 유용하다. 증정기간은 19~24일이며 매일 500명 선착순으로 나눠준다. 증정 장소는 하이브랜드 패션관 3층 휴게공간이다. 아래 교환권을 오려가면 받을 수 있으며 1인 1매 한정이다.

◇5만평 규모 복합쇼핑몰 '국내 최대 골프 백화점 골프용품 아웃렛 인기'
2005년 2월 문을 연 하이브랜드는 대지 8천 6백 평, 연면적 5만평 규모를 자랑하는 복합 쇼핑몰이다. 양재 IC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지상 6층에 달하는 패션관과 지상 19층짜리 리빙관으로 구성돼 있다. 지하 1층에는 이마트와 푸드코트가 있다.

하이브랜드에 들어서면 스트리트 형식의 유럽풍 건물 구조가 눈에 띈다. 매장 전체가 이탈리아 대리석으로 꾸며져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패션관에는 30여개의 명품관을 비롯하여 패션 및 수입 주얼리 브랜드를 포함한 300여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캐주얼 브랜드는 각각 100평이 넘는 메가숍으로 꾸며져 있어 쇼핑하는 맛을 느낄 수 있다. 미샤·안지크·AK앤클라인·쏠레지아 등 인기 브랜드들이 50% 이상 할인판매중이다. 남성복·골프용품 등도 입점해 있으며 수입가구·문화센터·서점·미용실·커피숍·전문식당가 등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어 원스톱 쇼핑을 원하는 쇼핑객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리빙관에는 가전 및 가구 브랜드로 구성된다. 3층에는 삼성전자·소니·JVC·지멘스 4층에는 디지털 LG, 파나소닉, 동양매직, 위니야 만도 등 전문 가전매장이 있다. 5층에는 리빙 인테리어 편집매장 에스지앳홈과 골프용품 전문숍인 전원골프백화점이 자리하고 있다.

◇골프웨어 상설 할인매장
양재동 하이브랜드에는 다양한 골프 브랜드가 입점돼 있다. 그 중 영국산 명품의류 '아쿠아큐스텀 골프'는 1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트래디셔널 웨어로서 영국 왕실을 비롯한 세계 유명 인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국내 유일하게 하이브랜드에 신사정장, 골프웨어 상설 할인매장이 입점돼 있다. 70%~50% 할인판매 중. '먼싱웨어'는 일본 골프시장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는 골프웨어다. 프로골퍼 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스타들에게도 인기 있는 브랜드. 최첨단 섬유, 과학 기술을 골프웨어에 접목시켜 기능성을 강화시킨 제품이다. 하이브랜드에서는 먼싱웨어 제품을 40% 할인판매하고 있으며 구매고객에게 고급 골프양말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이밖에 던롭골프는 70~50%, 블랙 앤 화이트 60~40%, 나이키 골프 30%(일부품목제외), 김영주 골프 70~50%, 엘레강스 스포츠 50~30%, 트루사르디골프 90~70% 할인판매한다.

◇유명 브랜드 골프클럽 '집합'
또한 단일 골프용품 매장으로는 국내 최대를 자랑하는 '전원골프백화점'도 하이브랜드의 자랑. 500평이며 다양한 골프클럽 및 용품을 갖추고 있다. 테일러메이드, 핑, 마루망, PRGR, S-YARD 등 메이저급 골프클럽 브랜드의 클럽별 코너를 설치해 각 브랜드에서 출시되는 모든 클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숍인숍(SHOP-IN-SHOP) 시스템을 갖추었다. 매장 내에 대형 퍼팅룸을 갖춰 국내 유통되는 전 브랜드의 퍼터를 시타할 수 있다. 온라인 매장 '골프7(www.golf7.co.kr)'도 운영중. 전원골프백화점은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맞아 '50%~80%' 과 '노마진 세일' 등 특별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