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합리적 가격의 토털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누본셀은 팔로워 19만 명의 블랑두부가 만든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다.

누본셀은 팔로워 19만 명의 블랑두부가 만든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다.

블랑두부의 누본셀이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안티에이징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누본셀

19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진 블랑두부가 만든 토털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인 누본셀은 이유미 대표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한발 앞선 트렌드를 반영해 전 화장품을 만들고 있다. 블랑두부 관계자는 “블랑두부의 제품은 모두 오랜 기간 고심하고 연구해서 제작됐다”고 전했다.

CJ홈쇼핑 총 6회 방송 연속 매진을 기록 중인 블랑파워앰플, 하이드로겔 수면마스크팩 누본팩, 인체지방줄기세포배양액 앰플 고백키트, 수분폭탄 물광크림 누본크림 등이 불황 속에서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SNS에서 소비자의 눈길을 끌며 추가 판매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블랑두부 관계자는 “프리미엄급의 제품을 많은 소비자가 접할 수 있도록 좋은 가격에 제공하다 보니 구매율이 굉장히 높아 미처 구매를 못하신 고객님도 많은 것 같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좋은 제품으로 찾아뵙겠다”라고 말했다.

김승수 중앙일보M&P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