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대진대학교 ‘2020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중앙일보

입력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는 18일 대학원생 101명(석사 93명, 박사 8명), 학부생 1천300명 등 총 1천401명이 2020학년도 전기 학위증을 받고 졸업했다.

금번 학위수여식은 코로나19로 중앙행사는 치루지 못하여 총장 졸업 축하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탑재하고 사진촬영을 위한 포토존 설치, 학위복 대여 및 포상자를 대상으로 개회사, 상장수여, 총장축사, 단체사진촬영의 순으로 약식행사를 진행하여 중앙행사를 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랬다.

최우수상인 설립자상은 공혜준(시각정보디자인전공), 이사장상에는 윤여욱(대학원 화학과)과 이수빈(문헌정보학과), 총장상은 이은정(대학원 화학과) 외 3명, 남범수(중국학전공), 학장상은 정지훈(대순종학과) 외 5명, 모범상은 이정민(영어영문학과) 외 31명, 공로상은 곽호빈(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외 26명, 경기도지사상을 비롯한 외부기관장상에는 임형우(전기공학전공) 외 6명 등 총 73명에게 상장이 수여됐다.

임영문 총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학위수여식을 캠퍼스에서 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면서 졸업은 설렘과 두려움이 공존하는 끝이 아닌 시작임을 강조하며 “자신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를 찾고 “해낼 수 있다”라는 믿음을 강조하며 오늘 학위를 받는 모든 졸업생들에게 진심어린 축하와 격려를 보낸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