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운동량 적은 부모님 관절 돌보는 설 선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장기간 운동량이 부족해지고 관절염에 시달리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관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신축년 설을 앞두고 부모님 설 선물로 관절 건강을 챙기는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사람이 예년보다 늘어날 전망이다.

웰빙 제품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

이만기 관절 건강 기능식품으로 유명한 동진제약의 ‘호관원 프리미엄’(사진)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인정한 MSM,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해조칼슘이 함유된 관절 건강 기능식품이다. 체내 흡수가 빠르도록 액상형 제품으로 만들었다. 하루 2포면 몸에 필요한 적정량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동진제약 관계자는 “입소문이 나면서 호관원 프리미엄이 연령층을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올해 설 선물은 비대면이지만, 관절 건강으로 고민인 분들에게는 호관원 프리미엄이 무엇보다 진심 어린 선물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호관원 프리미엄은 2018년부터 지난해까지 3년 연속 중앙일보 관절 기능성 식품 부문 소비자의 선택에서 대상을 차지한 바 있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공식 홈페이지(hoguanwon.com) 또는 전화(1833-3512)를 통해 구매와 상담이 가능하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