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Focus] 제주 명문 골프장 12곳 무기명 4인 이용 혜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청정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제주 애월읍에 야자수와 돌담, 스페인풍 기와가 어우러진 단독별장형 타운하우스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가 한정 구좌 특별분양 중이다. 대지 450㎡에 2층 주택(129㎡) 16가구로 구성됐다.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

이 타운하우스의 가장 큰 장점은 분양 받으면 제주 동·서부권 12개 명문 골프장을 대중제와 회원제를 포함한 무기명 4인 모두 월 4회(그린피-주중 5만원·주말 8만5000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입주민들은 전용예약실을 통해 이용하고 싶은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할 수 있다. 여기에다 연간 20일을 1일 이용 관리비로 이용이 가능하고 매년

4일 무료 이용 혜택을 준다. 단지 인근에 대형마트와 은행, 병원 등이 있고 여행 명소인 고내포구와 애월근린공원이 차로 10분 이내 거리다. 국제영어교육도시·신화역사공원·제주국제공항도 가깝다.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 분양 방식은 분양금액 2500만원이 전액 보증금 형태인 등기제로 10년 후 반환 또는 연장이 가능하다. 이국적인 따뜻한 느낌을 주는 이 타운하우스는 이와 함께 각 가구마다 돌담으로 독립된 공간과 예쁜 정원을 갖췄다. 안달루시아 골프&타운하우스가 들어선 제주도는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이용객이 급증하면서 골프장 예약이 어렵고 이용료도 오르고 있다.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sim.youngwoon@joinsland.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