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메디앤리서치 이서형 대표, 중소벤쳐기업부 장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메디앤리서치 이서형 대표가 지난 30일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 열린 ‘우수중소기업인 및 지원기관 유공자 포상 수여식’에서 우수중소기업인으로 선정,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 장관상을 수상했다.

메디앤리서치는 2020년 한 해 동안 중소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에, 이서형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시기에, 수출 유망 중소기업 선정에 이어 중기부 장관 표창을 받아 더욱 더 뜻깊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성장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메디앤리서치는 2019년에 설립됐으며, 주식회사 메디앤리서치는 바이오 화장품 및 미용 의료기기 개발·제조·유통 전문 기업으로 법인설립 첫해 2019년 국내외 25억 원의 매출을 올리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최근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JUS'는 ‘오직 한 가지, 피부 하나만을 생각하는 피부에 안전한 화장품’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방부제 및 화학성분을 넣지 않은 '다다익선 어성초 토너90'과 '올리고 퍼펙트 세럼'도 함께 출시하여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유럽시장, 중국을 포함한 동남아 시장에서도 제품에 대한 수출요청이 지속적으로 들어오고 있으며, 이에 대해 이서형 대표는 “한국의 K-beauty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구축과 함께 브랜드를 앞세운 제품도 좋지만 화장품의 기능 자체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고객들이 가장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내겠다” 라는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