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금융] 특별한 혜택 담은 한정판 에디션, 새로운 컬러의 ‘ZERO Edition2’ 인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현대카드가 혜택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현대카드ZERO Edition2’를 출시했다. 기존 흰색 플레이트가 아닌 골드와 블랙 컬러로 이루어진 ‘현대카드ZERO Edition2’ 한정판 플레이트를 특별 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혜택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현대카드ZERO Edition2’를 출시했다. 기존 흰색 플레이트가 아닌 골드와 블랙 컬러로 이루어진 ‘현대카드ZERO Edition2’ 한정판 플레이트를 특별 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혜택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현대카드ZERO Edition2’를 출시했다. 기존 흰색 플레이트가 아닌 골드와 블랙 컬러로 이루어진 ‘현대카드ZERO Edition2’ 한정판 플레이트를 특별 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혜택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현대카드ZERO Edition2’를 출시했다. 기존 흰색 플레이트가 아닌 골드와 블랙 컬러로 이루어진 ‘현대카드ZERO Edition2’ 한정판 플레이트를 특별 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현대카드]

‘현대카드ZERO Edition2’가 골드와 블랙 컬러로 이루어진 새로운 디자인의 플레이트를 선보인다.

현대카드

‘현대카드ZERO’는 지난 2011년 첫선을 보여 지금까지 누적 회원 310만 명 이상이 발급받은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조건 없는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 시장을 최초로 개척한 카드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골드·블랙 컬러의 한정판 특별 제작

현대카드는 혜택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현대카드ZERO Edition2’를 지난 5월 출시했다. 기존 흰색 플레이트가 아닌 골드와 블랙 컬러로 이루어진 ‘현대카드ZERO Edition2’ 한정판 플레이트를 특별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카드ZERO Edition2’ 한정판 플레이트의 제작 사양도 프리미엄 카드 수준으로 격상했다. 골드 플레이트는 골드 메탈 시트와 메탈 스티커를 사용해 순수한 골드의 재질감을 표현했다. 블랙 플레이트는 국내 최고의 VVIP 카드인 ‘현대카드 the Black’에 쓰이는 메탈 스티커와 컬러를 적용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감성을 전달한다. 카드와 함께 나가는 발급 패키지 역시 골드와 블랙 컬러로 디자인했다. 또 이번 한정판 에디션의 위트가 담긴 스티커 세트도 동봉돼 있어 소장하는 즐거움을 높였다.

앱·웹 통해 선착순, 연회비 100% 캐시백도

이번 ‘현대카드ZERO Edition2’ 한정판 플레이트는 물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현대카드 앱이나 웹에서 카드를 신청하면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의 차별화된 강점 중 하나인 디자인 역량을 활용해 고객에게 새로운 감성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지난주 현대카드 미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전 예약 이벤트에 예상을 뛰어넘은 수의 고객이 몰릴 정도로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