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트렌드&] 수천 가지 맞춤 디자인 주문제작으로 ‘나만의 침실’ 인테리어 연출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신제품 프레임 ‘비주Ⅱ’는 깔끔한 직선 라인과 우아한 곡선 라인이 포인트로 들어간 유럽풍 헤드 디자인으로 모던한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왼쪽은 베드벤치&루나스툴. [사진 라이핏]

신제품 프레임 ‘비주Ⅱ’는 깔끔한 직선 라인과 우아한 곡선 라인이 포인트로 들어간 유럽풍 헤드 디자인으로 모던한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왼쪽은 베드벤치&루나스툴. [사진 라이핏]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여가생활과 휴식시간 대부분을 집에서 보내는 ‘집콕’족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집안에서의 라이프스타일과 삶의 질이 더욱 중요해지면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침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침실가구 전문 브랜드 ‘라이핏’

삶의 방식이 다른 만큼 원하는 침대도 다를 수뿐이 없다. 주문제작이 가능한 맞춤 침대 전문 브랜드 ‘라이핏’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다.

라이핏은 개인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주문제작) 전문 침대 브랜드로, 국내에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 개발과 꾸준한 경영혁신을 통해 경쟁력 있는 침실가구 전문 브랜드로 거듭났다. 특히 직접 생산과 유통 단가 최소화를 통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개개인에 맞춤화된 침대 프레임을 제작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경쟁력으로 꼽힌다.

라이핏은 총 35종의 헤드보드와 15종의 하부 프레임 등을 다양하게 조합해 수천 가지에 달하는 디자인 제작이 가능하다. 아울러 PU 가죽원단, 패브릭 원단, 방수 기능이 있는 신소재 에코스웨이드, 아쿠아클린 원단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서 누구나 원하는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

최근 선보인 라이핏 침대의 신제품 프레임 ‘비주Ⅱ’는 깔끔한 직선 라인과 우아한 곡선 라인이 포인트로 들어간 유럽풍의 헤드 디자인으로, 공간에 웅장한 느낌을 주며 모던하고 심플한 침실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또 ‘노드릭 소파’는 모던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돼 침실 인테리어에 함께 연출하기 좋다. 침실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거실 인테리어 등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이핏 침대 관계자는 “사람마다 다른 삶의 방식이 있고 휴식을 하는 방식도 다르다”고 전제하면서 “그래서 라이핏은 모든 사람에게 맞춤화된 침실가구를 만들고 있으며, 품질과 소비자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기술과 설비시설에 많은 투자를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라이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