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중앙미디어 네트워크의 백의의 천사 ‘조인스 헬스케어’ 대개편

중앙일보

입력

- 한달 동안 80만원상당 DNA 검진권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 개편 이벤트 진행
- 인터넷 종합병원 조인스 헬스케어 각 질환별 센터 방식 운영으로 신뢰감 증대

인터넷 드림팀 조인스닷컴의 백의의 천사인 조인스 헬스케어(건강, healthcare.joins.com)가 새롭게 태어났다.
신속한 뉴스와 신뢰를 기반으로 한 건강 포탈 사이트로 입지를 다져온 조인스 헬스케어(healthcare.joins.com)는 독자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아오다 성원에 힘입어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을 단행했다. 서비스 개편 오픈에 맞춰 한달간 대박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비스 개편은 온라인상이면 언제 어디서든지 전문의와 상담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추었으며, 기존의 상담 서비스보다 더욱 더 정확하고 신뢰감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하는 점에 중점을 두었다.

자신의 기본적인 건강 정보를 미리 작성해두면, 상담 때마다 전문의가 수시로 확인하면서 정확하고 신뢰성 높은 상담을 진행한다. 따라서, 상담 때마다 일일이 세세한 내용까지 적어야 하는 수고를 더는 동시에 전문의의 정확하고 신뢰성 높은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개편된 서비스 내용 중 눈에 띄는 점은, 인터넷 종합병원의 경우 각 질환별 센터 방식으로 운영된다는 점과 건강 관련 대형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서 규모와 질적인 면에서 월등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다이어트 경우만 보더라도 다이어트 업계 1위인 굿다이어트(www.gooddiet.com)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서비스가 제공되며, 임신/육아 정보, 병원 진료/검진 예약 시스템, 동병상련 커뮤니티, 건강 쇼핑몰, 구인구직, 전문의료 정보 등을 서비스함으로써 명실공히 국내 최고 건강 포탈 사이트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자신의 건강차트를 작성한 샐러리맨 김도균(29세,방화동)씨는 “건강정보도 이제는 신뢰성을 갖추어야 한다”면서, “비슷한 서비스는 많이 있지만, 규모나 질면에서 월등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인스닷컴 헬스케어 이기에 믿음이 갔다. 주위 분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했다”, “앞으로 몸이 불편한 사람을 위한 원격 진료 서비스 등도 기대한다.” 며 앞으로 조인스닷컴 헬스케어에 거는 기대가 큼을 시사했다.

그 밖에, 1월 한달 동안 자신의 건강차트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오픈 이벤트 행사와 결식아동을 돕는 행사가 있으며, 경품으로는 80만원 상당의 유전성 질환 검진권(4명), 스포츠 선글라스(20명), 10만원 상당의 도서상품권(30명), 12만원 상당의 자동차보험 상품권(10명), 55만원 상당 정수기(4명), 전동 치간치솔(10명), 35만원 상당 종합 건강 검진권(5명), 공기 청정기, 발 맛사지기, 드림필로우, 디지털 체중계, 아로마테라피 램프 등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푸짐한 상품들이 제공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