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함께 이겨내요] 코로나 극복 응원 ‘SAVE KOREA 기부 캠페인’… 안마의자 무료체험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바디프랜드는 전국 123개 직영전시장을 방문해 고객방문카드를 작성하면 방문 고객 1인당 1000원씩 바디프랜드가 자동으로 기부 출연하는 ‘SAVE KOREA 기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전국 123개 직영전시장을 방문해 고객방문카드를 작성하면 방문 고객 1인당 1000원씩 바디프랜드가 자동으로 기부 출연하는 ‘SAVE KOREA 기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SAVE KOREA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 이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과 보건 분야 공무원 등 여러 관계자를 응원하기 위한 행사다.

바디프랜드

캠페인 참여는 직영전시장 방문으로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전국 123개 직영전시장을 방문해 고객방문카드를 작성하면 방문 고객 1인당 1000원씩 바디프랜드가 자동으로 기부 출연한다. 참여 고객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안마의자 무료체험과 특별 제작한 ‘라클라우드 및 W정수기 라면 세트’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직영전시장에 방문해 안마의자 무료체험과 사은품도 받고,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힘쓰고 있는 의료종사자와 관련 공무원도 응원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SAVE KOREA 기부 캠페인’은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기부금은 이번 코로나 사태로 노고가 많은 단체나 개인 등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장기간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 관련 공무원 등 여러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국민을 건강하게 하는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마련한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다음 달 한 달간 가족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침대, W냉온정수기 브레인 등 제품 렌탈, 구매 고객에게 10만원을 지급하는 ‘가족을 지켜라 시즌2’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가족의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고객의 호응을 크게 얻었던 지난달 시작한 ‘가족을 지켜라’ 프로모션을 이달에도 이어간다는 뜻을 담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최근 집 안에서 생활하는 상황이 늘면서 가족 건강을 위해 바디프랜드 제품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많이 늘어났다”며 “가족 건강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가족을 지켜라!’ 시즌2 프로모션으로 구매 혜택도 얻고 가족 건강도 지키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10만원은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 상품권’으로 지급된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