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금융] ‘애니핏’ 가입·추천하면 포인트가 주르륵~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2020 애니핏 추천 이벤트’ 기간 동안 애니핏에 가입할 경우 애니포인트 2000점을 받을 수 있다. [사진 삼성화재]

‘2020 애니핏 추천 이벤트’ 기간 동안 애니핏에 가입할 경우 애니포인트 2000점을 받을 수 있다. [사진 삼성화재]

삼성화재가 지난 20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4주간 ‘2020 애니핏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니핏(Anyfit)’은 삼성화재의 건강증진형 서비스로 만 15세 이상 삼성화재 건강보험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삼성화재

이벤트 기간 애니핏 고객 추천을 통해 새롭게 애니핏에 가입할 경우,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애니포인트 2000점을 제공한다. 기존에 제공하던 추천 포인트의 두 배에 달하는 수준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설을 맞아 가까운 가족이나 지인에게 ‘애니핏’을 좀 더 알리자는 취지로 기획했기 때문에 별도의 추천 횟수 제한이 없다.

애니핏은 매일 또는 매월 정해진 걸음 목표 달성 시 월간 최대 4500포인트, 연간 최대 5만4000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그 밖에도 출석체크·건강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애니핏에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개인용 자동차보험, 여행자보험 및 장기보장성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어 그만큼 보험료를 절약하는 효과가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며 유효기간은 3년이다.

김덕우 삼성화재 헬스케어추진파트장은 “설 명절을 계기로 가까운 가족과 함께 건강과 혜택을 두 배로 챙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삼성화재가 함께 건강해질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