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LG전자, 퓨리케어 정수기 제휴카드 할인 이벤트 진행

중앙일보

입력

사진 제공: LG전자

사진 제공: LG전자

LG전자는 퓨리케어 정수기 구매 시 LG전자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월 납부금을 최대 2만 3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는 총 6종으로, LG전자 베스트케어 전북카드/LG전자 베스트렌탈 우리카드/LG전자 스페셜 롯데카드/LG 베스트샵 플러스 하나카드/NH올원 LG전자 BEST카드/LG전자 렌탈애(愛) 신한카드가 이에 해당된다.

전월 실적 및 카드사에 따라 최소 1만원에서 최대 2만 3천원까지 월 납부금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카드를 신규 등록해 전월 실적이 없는 경우에도 최대 1만 5천 원의 월 납부금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전국 LG 베스트샵을 포함한 전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월 내 제품 설치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조건 별 할인 금액 및 카드사 별 연회비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LG 정수기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카드사별 혜택을 통해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요금으로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LG전자는 9월 국내 시판 정수기 최초로 출수구가 상하좌우 4방향으로 움직이는 신제품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를 출시했으며, 최근 냉정수기 제품을 대상으로 단열재 케어를 실시하며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위생관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