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 비에스글로벌홀딩스와 MOU 체결

중앙일보

입력

한성대학교(총장 이상한)는 5월 31일(금) 오후 3시 교내 우촌관 4층 뷰티센터에서 ㈜비에스글로벌홀딩스(대표 김명찬)와 상호 교류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비에스글로벌홀딩스는 화장품 및 의료기기 제조판매서비스, 한국성형 의료관광서비스, 국내외 피부관리 의료진 교육 및 인재양성 등 다양한 뷰티미용 사업을 추진하는 회사이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뷰티미용 산업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고자 진행된다.

협약식에는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 권오혁 주임교수, 이정민 교수, 홍미라 교수, 김주연 교수 등 한성대 관계자를 비롯하여 ㈜비에스글로벌홀딩스 김명찬 대표, 정연웅 팀장 등이 참석한다. 행사는 에스테틱 제품 기증, 협약서 교환, 단체사진 촬영, 뷰티센터 투어 순으로 이어진다.

이번 협약을 근거로 양 기관은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 입학홍보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 취창업 △뷰티미용 교육연구 활동을 위한 인적·물적 교류 확대를 위해 긴밀한 협업 체계를 구축한다. 또한 ㈜비에스글로벌홀딩스는 협약을 통해 한성대에 연 600만원 상당의 에스테틱 제품 기증을 약속하여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의 발전과 학생 실습에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김명찬 대표는 “한성대는 미용의 기술뿐만 아니라 디자인 기획 능력, 경영 컨설팅 창업 능력 등을 배양하는 차별화된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뷰티미용 업계 관계자로서 관심을 두고 있는 대학이다”며 “이번 협약이 뷰티예술분야의 인재 양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권오혁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 주임교수는 “한성대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제품 기부도 약속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뷰티 전문 인재 양성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 온 한성대가 한걸음 더 도약하는데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