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강남권 20분대 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양평 해피타운

싸이버테크㈜가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에 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 건축용 부지 ‘해피타운’(조감도)을 공급 중이다. 전체 부지면적이 2만6400㎡이며, 필지별로 495~662㎡씩 38개 필지를 토목·기반공사 완공 조건으로 선착순 분양한다. 이미 일부 필지는 토목공사가 완료돼 계약 즉시 주택을 건축할 수 있다. 해피타운은 단지 전체가 남향과 동남간에 위치해 있어 햇볕이 잘 들고 필지별 면적이 다양해 수요자 선택 폭이 넓다. 또 단지 진입로와 단지 내 도로 폭이 6m로 차량이 접근이 편리하다. 단지 뒤편에 중미산 자락으로 이어지는 산책로가 있으며, 단지 앞 신복천은 생태공원으로 조성 될 예정이다.

해피타운이 들어서는 양평은 사계절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는 전원주택 1순위 선호지역이다. 2017년 KTX 양평역 개통으로 서울 청량리역까지 26분, 서울역까지 47분으로 단축됐다. 여기에다 송파~양평 간 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춘천 간 고속도로, 중부내륙 간 고속도로, 중앙선전철 아신역 등의 건설로 서울 강남·송파·강동구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해졌다.

주변에 국립교통재활병원·양평병원과 옥천초·양평중고·양평전자과학고가 있다. 또 롯데마트·농협하나로마트·영화관 이용이 쉽고 자연휴양림·페러글라이딩장·사나사계곡 등도 가깝다.

문의 031-772-2103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