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티테크(Bebefoot Glass),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8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 아이디어 상품 전문 제조기업 ㈜엘엔티테크가 선정됐다. 2016년도에 설립한 ㈜엘엔티테크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아이디어 상품을 개발 제조하는 전문 기업으로, 2018년에 개발한 유리 발각질 제거기가 획기적인 아이디어 상품으로 인지도를 쌓아 소비자만족도를 높였다.

발각질제거기 Bebefoot Glass는 특수유리소재에 반도체 커팅기술을 접목했다. 건식인 발에 각질을 제거하면서도 상처를 최소화했으며 ROHS 유해성물질 테스트까지 통과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무엇보다 100% 국내 생산으로 고객 신뢰도를 높였으며, 2018년 코스모프로프 홍콩(세계3대미용전시회)에 KOREA 단독부스로 참가하여 해외 바이어에게도 호평을 받았다. 프랑스, 스웨덴, 싱가폴 등 다양한 국가에서 관심을 보여 2019년에는 수출도 상당량 할 것으로 기대된다.

㈜엘엔티테크 측은 “소비자의 니즈 및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지속적으로 신제품 개발에 열의를 다하고 있다”며,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엘엔티테크는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1위 수상에 무한 영광을 느끼며, 더욱 도약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