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sure&] 신개념 하이킹 ‘어썸하이킹’ 홍콩편 성공 개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K2가 지난 7~9일‘어썸하이킹’ 홍콩편 트레킹을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 K2]

K2가 지난 7~9일‘어썸하이킹’ 홍콩편 트레킹을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 K2]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쉽고 재미있는 산의 매력을 공유하고 새로운 등산 문화를 전파하는 신개념 하이킹 프로그램 ‘어썸하이킹’ 홍콩편 트레킹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K2는 트레킹·트레일러닝·클라이밍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액티브한 경험을 소비자와 공유하는 프로그램 어썸챌린지와 다양한 하이킹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어썸하이킹을 진행하고 있다.

K2

K2 어썸하이킹 홍콩편은 실제 아웃도어 활동이나 여행을 즐기는 20~40대 젊은 고객 층이 높은 지원율을 보였다. 참가자는 조를 이뤄 조별 현수막 디자인, 행동식 미션 등 다양한 조별 프로그램을 수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됐다. 타임지가 선정한 아시아 최고의 트레킹 코스인 드래곤스백, 도심 경관과 아름다운 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빅토리아 피크에서 하이킹을 즐겼다. 트레킹·등산·워킹 등의 아웃도어 활동 외에도 홍콩 문화 예술의 중심 ‘올드타운 센트럴’과 홍콩의 해방촌 ‘삼수이포’를 탐방하는 일정 등 다양한 홍콩 문화 체험의 시간도 제공해 참가자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냈다.

중앙일보디자인=배은나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