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카드 지참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중앙일보는 6월 1일부터 일산지역 독자를 대상으로 멤버스 서비스를 시행한다.

멤버스 서비스는 일상생활과 밀착한 업체를 가맹점으로 두고 중앙일보 독자들에게 할인 및 마일리지 적립, 무료초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가맹점으로는 금융기관을 비롯해 병원과 학원.놀이시설.뷰티숍.극장.외식업체 등이 참여하며, 연말까지 200여 개 업체를 추가 모집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독자들은 건강.교육.문화 등 생활 전반에서 실속과 품격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금융 우대금리 및 수수료 면제

일산 소재 제2금융권인 새고양새마을금고(원당.화정.주엽)는 멤버스 회원들이 정기예금을 예치할 경우 우대금리를 적용한다. 5000만~1억원 예치시 0.1%를, 1억원 이상은 0.2%를 추가 적용하는 식이다. 대출시에도 멤버스 혜택은 적용된다. 아파트 담보대출을 할 경우 0.5%까지 할인해 준다. 이 밖에 온라인 송금 월 3회와 수표.지급에 대한 수수료는 회수.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다.

#양.한방 의료서비스 및 건강 관련 우대

멤버스 회원은 덕양구 화정동에 위치한 명지병원 건강검진과 장례식장 이용시 우대받을 수 있다. 아토피 전문 노아한의원은 초진시 체질검사를 무료로 해 주며 한약 조제시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피트니스센터 월드짐과 올림픽스포츠센터(마두동), 퍼블릭을 겸하고 있는 아미가골프연습장과 맥킨리골프장 등 건강.스포츠 관련시설도 5~10%를 할인해 준다. 청우골프일산나이키에선 나이키 전문 골프용품을 10% 싼값에 구입할 수 있다.

# 입시.영어.수학전문학원 현금 결제시 5% 할인

사교육비 혜택도 만만찮다. 입시전문 유레카와 수학전문 뉴스터디.영어전문 엘브리지 어학원과도 가맹점 계약을 체결, 현금 결제시 수강료를 5% 할인해 준다. 회원들에게는 입시컨설팅과 전형료를 따로 받지 않는다. 유럽풍 홈베이킹스쿨 쿠킹스토리 역시 혜택이 같다.

#뷰티.생활 등 여성 관련 10여 개 업체 10~15% 할인

박승철헤어 일산.화정.정발산.주엽 롯데마트점은 15% 할인해 준다. 태국스파 전문 뷰티 앤 릴렉스를 비롯해 마두.주엽.화정 등 3개점을 갖고 있는 이큐빅, 요가수련원 요가트리 등도 주목할 만하다. 또 생활용품 전문상가인 그린벨트와 생활의 향기, 그리고 청소대행업체 청소美 등은 여성 회원들의 생활을 한층 여유롭고 풍요롭게 이끌어 줄 가맹점이다.

#영화.놀이시설.외식관련 풍성

그랜드백화점 9.10층 그랜드시네마는 멤버스 회원이 카드를 제시하면 본인에 한해 2000원을 할인해 준다. 부천에 자리잡은 아인스월드 역시 입장권 10% 할인(동반 2인)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아인스월드는 '하루만에 즐기는 세계여행'이라는 컨셉트로 12개국 문화체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된 미니어처 테마파크다.

외식업체의 할인혜택 또한 놓칠 수 없다. 일산 라페스타 먹자골목의 패밀리 레스토랑 스카이풀스를 비롯해 풍동.탄현.서오능 등 일산지역 유명식당 30여 곳에서 5~10%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어떻게 이용하면 되나

독자들은 올앳카드(www.allat.co.kr).J로하스몰(http://members.jlohas.co.kr) 등 온라인과 일산중앙미디어에서 6월 1일부터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중앙일보 삼성 올앳카드는 선불식 신용카드로, 사용실적에 따라 최고 0.8%를 캐쉬백으로 돌려주는 것을 비롯해 연말 20% 소득공제.보너스 포인트 등 독자들의 가계에 적지 않은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031-913-9629, 011-787-642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