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8 소비자의 선택] 오토기능 강화 … 상반기 홈쇼핑(현대홈쇼핑) 이미용 기기 1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차홍 올힛 오토 롤링 스타일러’는 쉽게 가라앉지 않는 강력한 볼륨을 만들어준다.

‘차홍 올힛 오토 롤링 스타일러’는 쉽게 가라앉지 않는 강력한 볼륨을 만들어준다.

웰컴엠에스의 CHAHONG이 ‘2018 소비자의 선택’ 이미용품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5년 연속 거둔 쾌거다.

CHAHONG

차홍아르더 대표원장 차홍은 자신의 숍에서 관리받는 연예인을 홈쇼핑 등에서 거의 언급하지 않는다. 웰컴엠에스 관계자는 “차홍 원장은 자신의 실력을 믿기 때문에 다른 명성을 등에 업고 일하지 않는 전문가로 유명하다”면서 “그런 근성 덕에 브랜드 차홍은 스테디·베스트 브랜드로 장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웰컴그룹은 차홍아르더의 대표원장 차홍과 함께 헤어 아티스트 차홍 원장의 브랜드 ‘CHAHONG HAIR SYSTEM’을 론칭했다. 그중 스테디셀러인 ‘차홍 올힛 오토 롤링 스타일러’는 올해 현대홈쇼핑 상반기(1월 1일~6월 6일 방송 상품 판매 수량 기준) 이미용 기기 1위를 했다. 기존 모델에서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돌아가는 ‘오토 기능’을 비롯해 ‘예열 속도 단축’ ‘세련된 디자인’ 등을 강화했다.

차홍 브랜드의 매출은 2013년 11월 론칭 초기 10억원에서 지난달 현재 1600억원으로 성장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