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함을 마셔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 행남자기 '휴골드 티세트'.

행남자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기획해 내놓았다.

'휴골드.실버 티세트'(11pcs)를 스승의 날 선물로 제안한다. 고급스럽고 실용적이다. 백색의 자기에 금으로만 장식해 깔끔하다. 다기 받침이 인상적이다. 자기 컵을 나무 재질 다기받침과 매치해 독특하게 디자인했다. 14만9000원이다.

현직 교사 선물로는 1인용 머그컵을 추천한다. 1만 6700원이면 구입할 수 있어 주는 이도 받는 이도 부담스럽지 않단다. 백색 잔에 허브 무늬를 둔 디자인이다. 걸름채도 있어 커피 뿐 아니라 잎차도 즐길 수 있다.

어버이날 선물로는 경복궁 다과세트를 소개한다. 오붓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경복궁과 매화로 디자인 했다. 우리나라 전통 문양으로 품위를 살렸다. 다기 잔과 함께 다과접시도 세트에 포함됐다. 다과 접시는 간단한 주전부리까지 담을 수 있어 좋다.

카네이션 커피세트도 내놨다. 어버이 날 수요를 겨냥, 카네이션을 컵에 디자인 한 세트다. 회사 관계자는 "꽃을 꽂아드리는 느낌으로 커피잔 세트를 선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어린이날 선물 아이템도 내놨다. 도자기에 어린이에게 친밀감을 주는 캐릭터를 새겼다. 자기 식기는 환경호로몬 등이 발생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돌반상기 (3pcs)는 어린이용 식기를 대신할 수 있다. 밥그릇과 국그릇, 머그컵으로 구성되어 있다. 리틀베어.공룡.오리가족 등의 캐릭터가 새겨져 있다. 가격은 3만2000원이다. 머그컵만 따로 구입해도 된다.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