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8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탄성·복원력 탁월한 천연 라텍스 침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1면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라클라우드는 전 생산공정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이뤄지는 천연 라텍스 침대다.

라클라우드는 전 생산공정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이뤄지는 천연 라텍스 침대다.

바디프랜드가 침대/매트리스 부문 2018 고객감동 우수브랜드에 선정됐다. 3연 연속 수상이다.

바디프랜드의 ‘라클라우드(La Cloud)’는 100% 천연 라텍스 침대로 제품의 생산·봉제·포장 등 전 공정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이뤄진다. 라클라우드의 매트리스는 7년을 정성껏 키운 고무나무에서 얻은 천연원료로 제작해 탄성과 복원력이 좋아 스프링침대를 쓸 때 염려되는 형태와 높이 변화가 잘 나타나지 않는다.

또 라클라우드의 탁월한 탄성과 복원력은 최근 침대시장에서 각광 받는 모션베드(전동침대)의 각도 조절 시에도 쉽게 구부러져 가장 적합한 소재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라클라우드의 차별화 포인트는 매트리스를 ‘통몰드’ 형태로 제작한다는 점이다. 매트리스는 고무나무 원액을 판형에 그대로 부은 뒤 통으로 쪄내 국내에서 유일하게 두께 20cm의 통몰드로 제작한다.

또 매트리스 표면의 수천개 에어홀이 통기성을 원활하게 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고, 신체를 일곱 곳으로 나눠 지탱하는 ‘7존 시스템’으로 옆 사람의 움직임이 전달되지 않도록 독립쿠션 효과도 구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