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Cool Summer] 4-WAY 스트레치, 자외선 완벽 차단 … 레트로 스타일로 빛나는 '바다의 왕자'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신나는 물놀이는 물론 박진감 넘치는 수상스포츠의 계절이 돌아왔다.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서핑이나 수상스키와 같은 워터스포츠의 활성화로 래시가드·레저슈즈 등이 여름 휴가철 필수 패션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노스페이스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

 올해는 자외선 차단, 높은 내구성 등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과감한 빅로고나 화려한 패턴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이 소비자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성인용은 물론 키즈용 제품도 출시해 온 가족이 함께 맞춰 입는 여행지 패밀리룩 연출에도 제격이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인 노스페이스는 워터스포츠에서 활용하기 좋은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은 전 방향(4-WAY) 스트레치 기능성이 뛰어난 소재로 활동성이 우수하다. 또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 워터스포츠 활동을 도와준다. 입고 벗기 편한 집업형(ZIP-UP), 트렌디한 빅로고, 플로럴 패턴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수퍼 아쿠아 래시가드를 입은 모델 소지섭.

수퍼 아쿠아 래시가드를 입은 모델 소지섭.

 대표 제품인 ‘수퍼 아쿠아 래시가드(SUPER AQUA RASHGUARD)’는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했다. 활동성과 쾌적함은 물론 자외선을 90% 이상 차단해 강한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심플한 기본 디자인에 좌우 비대칭으로 트로피컬 패턴을 더해 세련된 느낌의 워터스포츠룩 연출이 가능하다.

 함께 코디하기 좋은 ‘수퍼 아쿠아 2 쇼츠(SUPER AQUA 2 SHORTS)’는 심플한 디자인과 형태 유지에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래시가드와 함께 여행지 워터스포츠룩을 완성한다.

수퍼 린덴 워터 쇼츠

수퍼 린덴 워터 쇼츠

 ‘수퍼 빅 로고 래시가드(SUPER BIG LOGO RASHGUARD)’는 올해 패션 트렌드인 레트로 스타일이다. 가슴 전판의 빅로고와 소매 컬러 배색이 어우러져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수퍼린덴 워터 쇼츠(SUPER LINDEN WATER SHORTS)’는 발수 기능이 뛰어나 물에 젖은 상태에서도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수퍼 빅 로고 래시가드

수퍼 빅 로고 래시가드

 ‘삭웨이브(SOCKWAVE)’는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아쿠아슈즈다. 속건성이 뛰어나 물에 젖어도 빠르게 건조해 착용감이 뛰어나다. ‘캠프리판 슬라이드 2(CAMPRIPAN SLIDE II)’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사계절용 제품으로 빅로고 포인트로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다. 여성용 사이즈의 제품은 바닥창 높이를 높여 멋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키즈 집업 래시가드 세트

키즈 집업 래시가드 세트

 이 밖에도 노스페이스는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성인용과 비슷한 디자인의 키즈 제품을 함께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키즈 집업 래시가드 세트(K’S ZIP-UP RASHGUARD SET)’는 에어로쿨(AERO COOL) 원사를 적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하다.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해준다. 아쿠아슈즈인 ‘키즈 삭웨이브(KID SOCKWAVE)’는 스판덱스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환기 구멍이 있는 밑창(아웃솔)으로 땀과 물을 빠르게 배출해 준다.

삭웨이브, 캠프리판 슬라이드 2, 키즈 삭웨이브(왼쪽부터)

삭웨이브, 캠프리판 슬라이드 2, 키즈 삭웨이브(왼쪽부터)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na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