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한 아름다움의 컬러 '핑크'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사진 찍을 때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살려주는 대표적인 컬러는 핑크다. 핑크는 투명 핑크부터 핫핑크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색상으로 다양한 느낌의 표현이 가능하다. 때문에 순수하고 청순한 아름다움, 밝고 자신감 있는 아름다움 등 여러 가지 다양한 모습을 표현할 수 있다.

윤기나는 피부결 연출을 위하여 밀착력이 좋은 파우더로 가볍게 살짝 두드려 주고 연한 핑크빛 블러셔를 볼 뼈 부위에 둥근 느낌으로 사랑스럽게 발라주면 더욱 사랑스럽다. 반짝이는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메이크업 브라이터를 손이나 브러쉬를 이용해 T존 부위와 눈밑에 얇게 발라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트가 생기게 하면 사진 촬영 시 이목구비가 더욱 선명해 보인다.

이를 위한 태평양의 제품으로는 라네즈 슬라이딩 팩트가 있다.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면서도 피부의 결점을 가려주는 파우더 팩트다. 라네즈 멀티 글램 블러셔 10호는 라이트핑크와 핑크, 두 가지 색 구성으로 하이라이트와 볼터치가 동시에 가능한 블러셔다.

라네즈 메이크업 브라이터는 라네즈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캇 앤드류가 제안하는 베이스 및 하이라이트 압축파우더다.

눈화장을 위한 제품으로는 라네즈 디자이닝 아이섀도 701호가 있다. 스타일 크림, 스타일 핑크, 슬림 블루 세 가지 색상이 함께 들어간, 자연스러운 펄감과 뛰어난 지속력을 지닌 아이섀도라고 이회사는 설명했다.라네즈 리얼 롱래시 마스카라 79호는 피팅 매트릭스 시스템과 바람개비 모양 브러쉬로 한올한올 뭉침 없이, 풍성하게 발라지는 마스카라라는 것이다.

입술은 표정을 보여주는 중요한 부분이다. 올 봄 유행하는 글로시한 핫 핑크 립스틱(혹은 립글로스)을 바르고 입 꼬리를 올려 활짝 웃어보자. 립 라인은 살리지 않는 것이 한결 자연스럽다. 핫핑크 립스틱을 입술에 '톡톡톡' 찍은 후 펴 바르면, 입술에서 베어 나오는 듯 맑고 선명한 칼라를 연출할 수 있다.

입술 화장을 위한 제품으로는 라네즈 아이디얼 글로시 루즈 701호 핫 핑크,라네즈 샤이닝 내츄럴 글로스 701호 핫 핑크 등이 있다.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