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미세먼지 OUT…'원마운트' 실내 워터파크 리뉴얼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원마운트가 3월 29일 정기 시설 보수공사를 마치고 리뉴얼 재개장 한다. 테마파크 실내외 상환경을 개선하고, 휴식 공간인 힐링센터 시설을 업그레이드 했다.

전체적으로 봄철 황사 및 미세먼지 등 대기 오염 걱정에서 자유로울 수 있도록 환경적인 보완을 실시했다. 워터파크는 물 순환펌프와 배관의 교체 작업을 시행해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실내 물놀이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미끄럼 방지를 위한 ‘논슬립(Non-Slip)’ 바닥 시공과 전체 슬라이드 샌딩 작업, 물놀이 시설 안전 점검 등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한 사전 작업도 마쳤다.

물놀이 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센터는 산세베리아, 틸란드시아, 아레카야자와 같은 공기 정화 능력이 있는 식물들을 곳곳에 배치해 공간을 재정비 했다. 심신 안정에 도움이 되는 허브와 쑥 등 식물도 다수 활용해 힐링에 도움을 준다.

어린이와 동반할 수 있는 휴식 시설인 키즈센터도 ‘스마트오투(O2)시스템’ 설비를 갖춰 실내 공기 정화에 힘썼다. 전 구역에 순도 30%의 청정산소를 공급함으로써 어린이가 보다 상쾌한 환경에서 놀이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스노우파크는 실내 놀이 시설을 보완해 상춘객을 맞는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계기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진 컬링을 빙상 위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공간을 별도의 마련하고 미니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마운트 정기 리뉴얼과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