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모토로라, 슬림슬라이드폰 'Z' 프리런칭 프로모션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모토로라코리아는 2006년 슬림슬라이드 폰 ‘Z(제트)’ 출시와 함께 '슬림한 세상의 중심에서 Z가 세상을 움직인다'라는 컨셉으로 런칭 프로모션 전용관을 오픈했다.

‘Z’는 지난 해 휴대폰 시장에서 디자인 혁명을 일으킨 초 슬림폰 ‘RAZR’의 뒤를 잇는 모토로라코리아의 야심작으로 슬림 슬라이드 폰의 절대 강자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모토로라 CDMA 글로벌 전진기지인 모토로라코리아에서 상품기획에서 연구개발,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전 부문을 기획했으며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이다.

사용자는 프로모션 전용관을 통해 ‘Z’ 의 특장점인 슬림디자인, 128poly사운드, 와이드액정 을 이용해서 세상을 움직일 수 있어(Slim : slash the world / Sound : shake the world / LCD : widen the world) 제품의 특징과 사양을 자연스럽게 인지 할 수 있으며, 각 버튼을 클릭하면 인터랙션(interaction)이 발생하도록 하여 직관적으로 제품 특징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Name Code를 입력하라’와 ‘Ditto Code를 전달하라’의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는데, ‘Name Code를 입력하라’는 ‘Z’에 대한 제품 인지를 강화하기 위한 이벤트로 유저가 프로모션 전용관을 통해 습득한 ‘Z’에 대한 지식(제품이름 및 사양)을 입력하도록 유도함으로써 재인지하도록 하며, 추첨을 통해 ‘Z’ 7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Ditto Code를 전달하라’ 이벤트는 친구나 지인에게 ‘Z’에 대한 느낌을 전하도록 유도하는 일종의 바이럴 프로모션으로 추첨을 통해 모토로라 ‘Z’ 3대와 100명에게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모토로라측은 이번에 출시된 모토로라 Z의 온라인 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인지와 소비자의 관심을 극대화시키고, 치열한 경쟁구도의 국내 슬림슬라이드폰 시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모토로라 MS600 전용관 바로가기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