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통하다] 최고 화질, 현대적 디자인 'TV 이상의 TV'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11면

삼성전자 QLED TV는 사용자 맞춤형 스마트 기능을 갖춘 차세대 프리미엄 TV로 평가받는다.

삼성전자 QLED TV는 사용자 맞춤형 스마트 기능을 갖춘 차세대 프리미엄 TV로 평가받는다.

삼성전자가 지난해 국내 출시한 ‘QLED TV’는 ‘TV 이상의 TV’라는 평가를 받는다. 최고의 화질과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 사용자 맞춤형 스마트 기능 등 삼박자를 고루 갖춰 차세대 프리미엄 TV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 삼성 ‘QLED TV’는 최신 디스플레이 소재인 메탈 퀀텀닷을 기반으로 세계 유일의 컬러볼륨 100%를 구현했다. 어떤 밝기에서도 색이 바래거나 뭉개지지 않고 정확한 색을 표현해낸다. 시야각 문제도 완벽하게 해결해 어느 각도에서 봐도 색이 변하지 않는다. 1.88㎜의 투명 광케이블과 원커넥트로 주변 기기를 깔끔하게 연결할 수 있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밀착 월마운트를 활용하면 TV와 벽 사이의 틈을 최소화할 수 있다.

삼성 QLED TV

다양한 스마트 기능도 강점이다. 첫 화면에서 라이브 TV, 인터넷 서비스 등 모든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하나의 리모컨으로 주변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지능형 음성인식’을 통해 방송 중인 TV 프로그램이나 영화, TV 광고에 나오는 노래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