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최대 84% 세일 ··· 건강기능식품 '뉴트리 디-데이' 추석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 디-데이’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캐나다 직수입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60%~84%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다.

최근 농협유통의 설문조사결과에 따르면 추석명절 선물 구입 시 고려하는 점으로 요즘 경제상황을 반영해 ‘가격대’가 46%로 1위를 차지했고, 이어 ‘실용성’이 32%로 2위에 올랐다.

‘뉴트리 디-데이’의 선물세트는 19,000원대부터 39,000원대까지 추석선물로 부담 없는 착한가격이다. 실용성 측면에서도 오메가-3 골드 1100, 스피루리나, 코엔자임q10,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루테인플러스, 간건강 밀크씨슬 등 완제품 9종외 총 17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받는 사람에게 알맞은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몇 가지 제품을 살펴보면 우선 혈중 중성지질·혈행·기억력 개선에 효과가 있는 오메가-3 골드 1100 선물세트는 신선한 캐나다산 정제어유로 생산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MFDS)의 정밀검사를 받고 수입되어 믿을 수 있다. 장용성 코팅캡슐로 위가 아닌 장에서 분해·흡수되어 생선 냄새의 역류 없이 편안한 섭취를 돕는다. 1캡슐당 총 1,201mg 중 EPA 및 DHA 함유유지 함량이 무려 1,100mg에 달해 하루 한 알로 충분하다.

온 가족이 같이 먹을 수 있는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선물세트는 필수 8종 비타민과 2종 미네랄을 함유, 식약처가 인정한 10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네덜란드의 글로벌 생명공학‧종합화학업체 로열 DSM사의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영국산 비타민C를 원료로 한다.

마지막으로 항산화와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스피루리나 역시 온 가족이 함께 먹기 적합하다. 뉴트리 디-데이의 스피루리나 선물세트는 2정당 스피루리나 원말 1,000mg을 함유, 일조량이 많고 깨끗한 환경을 가진 캐나다에서 생산된 완제품이다. 이 제품 역시 식품의약품안전처(MFDS)의 정밀검사를 거쳤다.

뉴트리 디-데이는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한 제품을 믿을 수 있는 원재료를 사용하고, 믿을 수 있는 제조사에서 생산하여 엄선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건강&다이어트 전문 브랜드이다.

구매 및 자세한 내용은 뉴트리 디-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선물세트 1개만 구입해도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