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노트북 구매고객에 푸짐한 경품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소니 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 )는 봄학기를 맞아 노트북컴퓨터 바이오(VAIO) 전모델 구매고객에게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바이오 캠퍼스 파티! 파티!' 행사를 2월 17일부터 3월 19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2006년 봄을 맞아 소니가 출시하는 총 7종의 신제품들이 모두 해당되며, 신제품 판매는 24일부터 시작된다. 새롭게 출시되는 신상품으로는 국내에 출시된 바이오의 첫 나파 플랫폼 모델이면서 블루투스 기능이 부가된 FE시리즈인 VGN-FE18LP, VGN-FE15LP를 비롯해 FJ시리즈인 VGN-FJ68LP/L, VGN-FJ65L/W, VGN-FJ60LP/W, S시리즈인 VGN-S67LP/B, FS시리즈인 VGN-FS48L이다.

'바이오 캠퍼스 파티! 파티!'는 세 가지 다채로운 경품 행사로 구성된다.

바이오 제품(VGN-FJ55L, VGN-FJ65L/W 모델 제외) 구매시 전용 가죽 마우스패드, 전용가방, 소니 CD-R 10장,켄싱톤 도난방지 케이블, 켄싱톤 와이파이 파인더를 모두 증정한다. 바이오 FE시리즈, FJ 시리즈, VGN-S67LP, VGN-FS48L 구매고객에게는 SKYPE(인터넷 화상통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고, 나파 탑재 FE시리즈를 구매한 고객들 가운데 매주 20명을 추첨해 'Poly-M' 10만원권 e쿠폰도 증정한다.

바이오 FS시리즈의 후속인 FE시리즈는 국내에 출시된 바이오의 첫 나파플랫폼 탑재 모델로 블루투스 기능도 겸비한 제품이다.

주요 특징으로는 클리어 브라이트 하이 컬러 LCD 탑재를 들 수 있는데, 이 기능은 탁월한 색재현력으로 40~50%에 머무는 일반 노트북에 비해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외부 입력 부문에서도 S비디오 입력단자 탑재, XD카드까지 지원하는 메모리카드 어댑터를 제공하여 폭넓은 확장성을 갖추고 있다.

와이드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어온 FJ시리즈에서도 세 가지 모델이 출시됐다. VGN-FJ65L/W, VGN-FJ60LP/W은 기존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색감 위에 CPU 업그레이드 등의 성능 향상을 이루어졌으며, VGN-FJ68LP/L은 성능 향상은 물론, 노트북으로서는 보기 드문 시원하고 편안한 스카이블루 컬러가 채택됐다.

바이오 S시리즈 신제품인 VGN-S67LP/B은 성능 향상과 더불어 이전 모델의 실버 색상 대신 블랙 색상이 채택됐으며, 블루투스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바이오 FS시리즈의 신제품인 VGN-FS48L은 가격적인 부담으로 인해 대형 와이드 노트북 구입을 주저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보급형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 중 FE시리즈에는 바이오의 새로운 지향점인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이 적용되었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이란 블루투스 기능, 카메라, 마이크 및 화상통화 전용 소프트웨어를 바이오 노트북에 기본적으로 탑재하여 바이오를 즐겁고 생생한 의사소통의 중심으로 만든다는 것이다.

소니 코리아의 바이오 담당자는 "향후 선보일 제품들도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에 따라 고객들에게 손쉬운 화상 커뮤니케이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VAIO 온라인 사이트(http://vaio-online.sony.co.kr)를 참조하면 된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