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고] 글로벌 브랜드 포럼 개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2면

21세기 기업의 화두는 브랜드 경영입니다. 브랜드 이미지는 기업의 흥망성쇠는 물론 국가의 미래를 좌우하는 키워드가 되고 있습니다. 제품의 기능과 디자인, 품질의 차이가 크지 않은 상황에서 성공 무기는 브랜드 이미지이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라 본사는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 경영에 관한 '글로벌 브랜드 포럼'을 개최합니다.

이번 포럼에서는 브랜드 매니지먼트 분야의 대가인 미국 U C 버클리대학의 데이비드 아커 교수를 비롯해 가타히라 호타카(도쿄대).박찬수(고려대).장동련(홍익대) 교수 등 세계 최고 권위의 브랜드 관련 석학들이 '브랜드를 통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라는 주제로 토론회를 엽니다.

▶일 시:8월25일(월) 오후 2~6시

▶장 소:서울 힐튼호텔 컨벤션홀

▶주 최:중앙일보

▶후 원:삼성전자

▶참가신청:(http://culture.joins.com)

▶문 의:02-234-9735/8104/988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