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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리빙, 코스메틱 브랜드 ‘떼즈블랑’으로 콜롬비아 진출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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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직접 판매기업 하이리빙이 지난해 12월 6일 중남미 지역 진출을 확정 짓고, 중남미 지역  최대 유통사인 콘티넨떼(Continente)와 약 20만불 규모의 코스메틱 브랜드 ‘떼즈블랑’의 수 출계약 체결식을 콜롬비아 보고타 NH 콜렉션 호텔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지난 10일에는 평택 하이리빙 물류센터에서 중남미 진출의 성공을 기원하는 행사도  가졌다.

이번에 콜롬비아에 수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떼즈블랑은 피부 전문 연구진의 풍부한 지식과  노하우를 통해 탄생한 하이리빙 대표 브랜드다. 비목나무추출물 등 자연에서 유래한 원료를  바탕으로 페이스 오프 30 데이즈 프로그램 플러스 등 피부 고민을 혁신적으로 해결해주는 상 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수출계약 체결식은 콜롬비아 내 한국 코스메틱 브랜드 정식 진출이라는 중요한 의미를 지닌  행사였던 만큼, 콘티넨떼 사 임원을 비롯해 현지 주요 VIP가 다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한 콜롬비아 지역 주요 일간지인 엘 티엠포(EL TIEMPO) 등 현지 언론으로부터 주목을 받은 것 으로 알려졌다.

콜롬비아는 중남미 국가 중 3대 시장으로 손꼽히는 지역이자 경제활동인구 비중이 높아 소비 시장이 활발한 등 발전 가능성이 높게 평가되는 곳이다. 특히 최근 가계소득 증가와 소비취향  고급화로 건강과 미용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으며, 한류 열풍으로 케이뷰티가 큰 주목을  이끌고 있는 상황. 더불어 콜롬비아는 북중미와 남미를 연결하는 지리적 요충지이자 브라질,  베네수엘라, 페루 등과 인접한 국가로, 하이리빙의 중남미 진출에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차별화된 브랜드 콘셉트와 라인업, 우수한 품질을 지닌 브랜드인만큼 콜 롬비아를 중심으로 중남미 지역 뷰티 시장을 뜨겁게 달굴 것”이라며 “떼즈블랑이야말로 원 료와 기능성에 한층 까다로워진 전세계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켜줄 브랜드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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