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골프존, '휠라골프와 함께하는 배틀존 정규시즌4 스타배틀' 이벤트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LPGA?KLPGA 정상급 스타 프로선수와 즐기는 짜릿한 한 판 승부!
3월 20일까지, 전국 골프존 비전플러스?투비전 설치 매장서 진행

㈜골프존(대표 장성원)의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3일부터 오는 3 20일까지 '휠라골프와 함께하는 배틀존 정규시즌4 스타배틀' 이벤트를 진행한다.

'휠라골프와 함께하는 배틀존 정규시즌4 스타배틀' 이벤트는 LPGA(미국 여자프로골프)에서 활약 중인 유소연, 앨리슨 리 선수와 KLPGA(한국 여자프로골프)를 대표하는 안신애, 김혜윤 선수 등 유명 스타와 함께 대결을 펼치는 신규 배틀존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 비전플러스 및 투비전 설치 매장에서 진행되며, 각각 1, 2, 3인 스타배틀 라운드 종료 후 제공되는 스티커를 전부 모으면 경품 추첨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 2인 이상 스타배틀 플레이는 골프존 투비전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경품은 총 7,500만원 규모로 백화점상품권, 스카티카메론 퍼터, 젝시오FG 드라이버, 갤럭시 기어S3, 55인치 FHD TV, 배틀존 전용이용권 등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총 400여 명에게 증정된다. 추첨은 정규시즌4 종료 후 진행하며, 당첨자는 골프존닷컴 공지 및 개별 통보한다.

이와 함께 배틀존 이용 횟수에 따라 선물상자를 실시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배틀존, 스타배틀, 배틀플레이에서 2, 4, 6, 8, 10회 라운드 달성 시 신규 캐디, 던킨도너츠, 배틀존 전용이용권 5천원권, 골프존 이용권 1만원권 등 선물상자를 실시간 제공한다. 특히 투비전에서 라운드 할 경우 해당 경품을 추가 증정한다.

또 배틀 대전 수와 포인트 순위에 따라 금, , 동 그룹별로 시상하는 '랭킹 시상'도 마련됐다. 각 부문별 금그룹은 골프문화상품권 100만원권, 은그룹은 골프문화상품권 50만원권, 동그룹은 골프문화상품권 20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배틀존은 동반자 1~3인이 팀을 이뤄 골프실력이 비슷한 동일 인원의 상대팀과 경쟁하는 서비스로 골프존 회원 약 170만명의 데이터를 활용, 실력 등급에 기반한 최적의 상대팀을 매칭시켜주는 온라인 대전 서비스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