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위주였던 이마트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피코크가 ‘피코크 레이디핑거 티라미수’와 ‘프렌치 키쉬’ 등 4가지 신제품을 출시하며 메뉴를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피코크는 이탈리아와 프랑스 메뉴로 구성된 제품군을 추가하면서 앞으로 유럽·아시아의 대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피코크는 1~9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2.6% 늘었고 올해 연매출 1800억원을 돌파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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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식 위주였던 이마트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피코크가 ‘피코크 레이디핑거 티라미수’와 ‘프렌치 키쉬’ 등 4가지 신제품을 출시하며 메뉴를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피코크는 이탈리아와 프랑스 메뉴로 구성된 제품군을 추가하면서 앞으로 유럽·아시아의 대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피코크는 1~9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2.6% 늘었고 올해 연매출 1800억원을 돌파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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