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싱크로율 100% 포스터 공개…"애봉이가 너무 예쁜거 아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사진 문화전문회사 제공]

기사 이미지

[사진 문화전문회사 제공]

KBS 예능국 최초의 웹드라마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KBS 2TV '마음의 소리' 포스터가 공개됐다.

'마음의 소리' 제작사 문화전문회사 측은 오늘(10일) '마음의 소리'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배우들은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음의 소리'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10년간 인기리에 연재 중인 동명의 웹툰을 기반으로 한 가족 예능 웹드라마다.

작품의 주인공인 '조석' 역을 맡은 이광수는 환한 미소로 화면을 응시하고 있다. ''조석'의 여자친구 '애봉이' 역을 맡은 정소민도 해맑은 미소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조준' 역을 맡은 김대명, '조철왕' 역을 맡은 김병옥, '엄마' 역을 맡은 김미경 역시 코믹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하의 가족'이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지 기대되는 상황이다.

네티즌들은 "애봉이가 너무 예쁜거 아냐?", "이광수 얼굴만 봐도 웃긴다" 등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마음의 소리'는 네이버를 통해 11월 공개된 뒤 KBS 2TV를 통해 오는 12월 방영될 예정이다.

이병채 인턴기자 lee.byungchae@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