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이동통신요금 등 6개 생활 밀착업종 할인 혜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기사 이미지

KB국민 다담카드는 6개 생활 밀착 업종 할인 혜택을 받을 수있다. [사진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2016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신용카드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KB국민카드

특히 KB국민카드의 ‘KB국민 다담카드’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서비스팩’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신용카드다. 상품명인 ‘다담’은 카드에서 은행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모두 담고 있다는 의미와 함께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多談)를 담은 카드라는 뜻이다.

이 카드는 6개 생활 밀착 업종 할인과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한 서비스 영역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한 장의 카드로 모두 누릴 수 있는 대표적 ‘원(One) 카드’형 상품이다. 또 ▶연간 카드 이용 실적 연계 ‘리워드 서비스’ ▶핀테크를 활용한 ‘스마트 OTP 서비스’ ▶기부 활성화를 위한 ‘기부 포인트 재적립’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대중교통, 이동통신요금, 주유소, 해외가맹점, 여행, 영화·놀이공원 등 6대 생활 밀착 업종에 대한 할인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버스·지하철 10%,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등록 시 10%, SK주유소 리터당 60원, 해외 가맹점(해외직구 포함) 5%, 맥스무비 영화 예매 1매당 3500원, 롯데월드·에버랜드 50% 및 캐리비안베이 30% 할인 등 혜택이 제공된다. KB투어 해외여행 상품의 경우 전월 이용 실적에 관계없이 3%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