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금융, 6월 은행텔러 시험 대비 ‘수강료 최대 75% 지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최근 ‘은행텔러 자격증’이 은행이나 증권, 보험회사 등 금융권 취업 자격증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은행텔러란 창구업무를 비롯한 은행 실무에 필요한 지식을 평가하는 자격으로, 금융 비전공자도 비교적 단기간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올해 상반기 은행텔러 시험은 6월 25일에 치러지며, 원서접수는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합격자는 7월 8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해커스 금융은 6월 은행텔러 시험을 앞두고 최신 인강을 정가 대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등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한 지원에 나선다.

해커스 은행텔러 합격보장 패키지는 수강일수에 따라 ‘합격보장반’과 ‘완벽대비반’으로 나뉜다. ‘합격보장반’은 최대 9월 시험까지 수강일 무료 연장(6월 시험 불합격 시)으로 확실하게 합격을 보장받고 싶은 수험생을, ‘완벽대비반’은 6월 시험을 중심으로 대비하고 싶은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다.

패키지는 ▲은행텔러 기본서+실전문제풀이 인강 ▲은행텔러 온라인 적중 모의고사 ▲은행텔러 실전문제집 등 시험 합격에 필요한 2016 최신개정판 강의 및 교재가 모두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강의에서는 윤건수/김수미 등 강사진의 설명을 바탕으로, 핵심이론 학습과 실전 문제풀이를 한 번에 마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강사진에게 직접 1:1로 질문하고 답변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 학습 중 궁금한 사항은 바로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21:9 와이드 영상 ▲배수 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 ▲무료 모바일 강의 등의 학습 시스템으로 수강생의 빠른 합격을 돕는다.

관계자는 “2016 최신 강의와 교재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번 기회를 통해, 6월 시험에서 빠르게 합격하고 은행권 취업 합격률을 높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헤커스 금융은 은행텔러 합격보장 패키지 수강생 전원에게 금융권 취업성공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해커스 전산회계 1급/2급 단과 강의 30% 할인권’도 증정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