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빠이요' 홀로그램·유통기한 확인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청호나이스의 뷰티 쇼핑몰 나이스뷰티가 홈페이지(www.naisbeauty.co.kr)를 새로 단장했다. 고객들이 안전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기 위해서다. 나이스뷰티는 96년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 명품 뷰티 브랜드 ‘빠이요(PAYOT)’의 공식 수입업체다. 빠이요는 국내 유명 호텔 스파에서 사용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하지만 일부 수입업체가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을 온라인상에서 싼값에 판매하면서 문제가 되고 있다. 가격만 믿고 구입했다가 이사실을 알게 된 소비자들의 불만이 꾸준히 제기됐다.
  나이스뷰티는 소비자의 피해를 막고 제품을 차별화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 나이스뷰티의 홀로그램 스티커를 부착하고, 유통기한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쇼핑몰에 노출시켰다. 청호나이스 화장품사업부 김준현 부장은 “유통경로가 부정확한 수입 제품들이 최근 온라인상에서 무질서하게 거래되고 있다”며 “유통기한 만료가 임박한 제품이나 정품이 아닌 제품이 문제”라고 지적했다.
  청호나이스는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자사 브랜드 ‘베니즈와' 신제품 ‘더 로지베이지 라벨 컨센트레이트’를 론칭했다. 이 제품은 인삼 열매인 진생베리와 인삼 발효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활력을 주는 스킨케어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슈프렘 쥬네스 르갸르’ ‘퍼폼 리프트 쥬르’ 등 빠이요 대용량 제품을 매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다음달에는 제품 구입시 구급상자 홈케어세트 증정 등의이벤트를 한다.

나이스뷰티 홈피에 정보 제공

윤혜연 기자 yoon.hyeyeon@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