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버지의 속을 뻥 뚫어줄 사이다 액션, 여기 다 있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최근 아버지 세대의 삶은 고구마처럼 퍽퍽하기 그지없다. 각박한 사회생활에 왕(王)자가 있어야 할 자리엔 삼(三)자가 대신하고 있다. 서른 넘은 남자의 배는 인격이라지만 씁쓸함은 감출 수 없다. 이런 맘을 아는지 모르는지 아들, 딸 녀석은 방문을 잠그고 자기 할 일에 바쁘다. 외롭고 답답한 우리의 마음을 누가 알아줄까? 이럴 때 가장 생각나는 것은 퍽퍽한 현실을 날려버릴 통쾌한 액션 한 방. 여기 속을 뻥 뚫어줄 ‘사이다’ 같은 시원한 액션 콘텐츠로 답답한 마음을 날려 보내자!

뭐든지 한방에 날려버리는 히어로 ‘원펀맨 사이타마’

우리가 아는 히어로 이야기는 고난과 역경을 딛고 적을 차례차례 쓰러뜨려 마침내 지구의 평화를 지키는 이야기다. 그 과정에서 아픔을 겪고 성장함으로써 보는 이에게 꿈과 희망을 준다. 하지만 언제까지 주인공이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야 하는가?

일본 애니메이션 원펀맨의 ‘사이타마’는 히어로 공식을 깬 파격적인 설정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히어로물과는 다르게 성장과정은 과감히 생략했으며, 첫 등장부터 압도적으로 강한 먼치킨 캐릭터로 등장한다. 도시 하나를 날려버리고 지구를 멸망시킬 수도 있는 괴수들이 나타나도 원펀맨 사이타마에게는 모두 한 주먹거리다.

더 이상 대중들은 주인공과 함께 인내하며, 고통 받지 않아도 된다. 그저 신나게 즐기기만 하면 되는 것이다. 원펀맨 사이타마의 진심 펀치 한방이면 현실에 지친 당신의 스트레스를 다 날려 버릴 수 있다.

당신의 영광을 재현할 한 방을 기대하라! ‘아이온’

현실에 지친 당신의 스트레스를 가상 현실에서 날려버리는 것은 어떠한가? MMORPG 게임 ‘아이온’은 최근 ‘5.1 영광의 재현’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처음부터 한 방에 강한 캐릭터를 손에 넣을 수 있는 아바타 서비스를 시작했다.

아이온의 아바타 서비스는 게임 속 캐릭터 하나를 즉시 일정 레벨로 성장시켜주는 서비스다. 기존 55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가지고 있던 유저라면 복귀 시 곧바로 55레벨의 새로운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 다시 1레벨부터 성장해야 하는 수고스러움이 없어진 것은 물론 돌아온 유저들이 쉽게 적응 할 수 있도록 유니크한 아이템들도 시원하게 지원 될 예정이다.

또한, 게임 시작과 동시에 고급 사냥터 진입과 함께 당신의 강력함을 보여줄 ‘이벤트 불의 신전’, ‘드레드기온’ 등의 전장에도 바로 뛰어들 수 있다. 이번 아바타 서비스를 통해 당신의 강력한 한 방이 살아있음을 보여주자.

남자의 무협 본능을 깨워라! 네이버 웹툰 ‘고수’

네이버 웹툰 ‘고수’는 대한민국 3~40대 남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봤을 법한 만화 ‘용비불패’의 작가 문정후(그림), 류기운(글)의 작품으로 시원시원한 액션과 뛰어난 작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웹툰이다.

웹툰 고수의 주인공인 ‘강룡’은 평범한 만두가게 ‘삼거리 객잔’의 배달원으로 일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고수라는 제목에 걸 맞는 절정의 무공을 가진 인물이다. 수십, 수백 명의 무림인들이 달려들어도 한방에 무너뜨리는 힘은 거의 자연재해 수준.

웹툰을 즐기는 독자들은 애초부터 명성이 자자한 문정후 작가의 작화 실력뿐만 아니라 주인공 강룡이 보여주는 압도적인 무공에 쾌감을 느끼고 있다. ‘용비불패’의 액션 감동이 아직 가슴 속에 남아 있다면, 웹툰 ‘고수’로 잠자고 있는 당신의 무협 본능을 깨워보자.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