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4베이 평면, 알파룸·펜트리 넉넉, 출퇴근 편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기사 이미지

서울산 산업클러스터를 배후수요로 두고 있는 울산 울주군 언양읍 송대지구 ‘양우내안애 더퍼스트’.

언양 송대지구 양우내안애 더퍼스트
양우건설은 4월 중 울산시 울주군 언양읍 송대도시개발구역(송대지구) B4블록에 양우내안애 더퍼스트를 분양할 예정이다. 지상 14~20층, 28개 동, 1715가구의 대단지다. 주택형별로 전용 63㎡ 534가구, 72㎡ 927가구, 84㎡ 254가구다.

  이 아파트의 가장 큰 매력은 서울산 산업클러스터 배후수요를 누릴 수 있는 입지여건을 갖췄다는 점이다. 반천산업단지(공사 중), 반송산업단지(예정), 길천일반산업단지(2단계 조성사업 진행 중), 삼성SDI·울산하이테크밸리(조성 중) 등이 가까워 출퇴근이 편리한 직주근접 주거지로 안성맞춤이다.

 KTX울산역 역세권 개발 등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KTX울산역 복합환승센터 개발사업은 연면적 18만여㎡,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로 2018년 완공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다. 버스·택시 등 대중교통 환승시설과 쇼핑몰·아울렛·식품관 같은 쇼핑시설, 멀티플렉스 시네마, 키즈테마파크 등의 복합쇼핑 문화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각종 산업단지 배후수요 넉넉
교통여건도 좋다. 단지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KTX울산역을 이용하면 부산까지 20분대, 서울까지 2시간대에 도착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부산·울산 고속도로를 이용하기도 편하다. 대중교통도 풍부해 울산·양산 방면으로 오가기도 수월하다. 서울산 나들목과 언양 교차로가 단지와 가까워 울산·부산 방면으로 이동하기도 편리하다.

 교육여건도 괜찮다. 언양초·언양중 등 8개의 초·중·고교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명문대 진학률이 높은 울산과학고도 통학하기 편리하다.

 모든 가구에 맞통풍 구조의 4베이 혁신평면 설계가 적용된다. 거실과 식당엔 주방을 막지 않는 리빙 다이닝 키친 구조를 도입해 환기·통풍이 잘된다. 다목적 알파룸과 수납하기 쉬운 펜트리가 적용된다. 제2침실과 제3침실 사이엔 가변형 벽체를 도입해 입주자가 실내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단지 안엔 축구장 1.2배의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한 친환경 테마공간과 다목적 실내체육관이 들어선다. 피트니스·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퍼팅연습장·GX룸·탁구장·도서관·스터디룸·키즈존·영화감상실·노래연습장·문화교실·코인세탁소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생활시설도 마련된다.

분양 문의 1600-3110

박정식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