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탈모닷컴, TS샴푸 모델로 성동일 발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탈모닷컴(대표 장기영)이 요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탈모방지샴푸인 TS샴푸의 새로운 모델로 성동일을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TS샴푸는 2014년 8월에 론칭 한 후 연일 폭발적인 판매고를 올리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50여회의 매진을 기록하며 400억원의 판매고를 돌파하고 있다.

2010년 1월에 처음 출시되어 탈모닷컴 내에서 현재까지 부동의 판매1위를 하고 있는 TS샴푸는 20대부터 30, 40대에 이르는 탈모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TS샴푸는 두번의 업그레이드를 거쳐, 프리미엄TS샴푸에 이어 올뉴TS샴푸로 이어지고 있으며 두피와 탈모에 좋지 않을 수 있는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을 넣지 않았으며 탈모방지와 모발의 굵기증가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 니코틴산아미드 4가지의 주성분 외에도 어성초, 자소엽, 녹차등 25가지 천연유래성분과 케라틴, 트립토판, 아르기닌 ,메티오닌등 7가지의 단백질 보조성분의 추가로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개발자인 탈모닷컴의 장기영 대표는 “성동일씨의 친근하고 성실한 이미지가 TS샴푸의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성동일은 신작영화 ‘리얼’을 한창 촬영중으로, 바쁜 일정속에서도 광고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촬영 스태프들과 관계자들을 즐겁게 했다고 한다.
TS샴푸 광고는 MLB와 프로야구를 중계하는 MBC 스포츠 외 여러 방송 매체를 통하여 TV로 방송되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