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체험 프로그램 진행

중앙일보

입력

그랜드 하얏트 인천(incheon.grand.hyatt.com)이 호텔 관련 전공 학생이 호텔 시설, 서비스 등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 체험 프로그램 ‘고 호텔리어! (Go Hotelier!)!’를 진행한다.
프로그램에 포함된 쿠킹 클래스, 강연 등을 통해 호텔 산업과 호텔리어라는 직업에 대해 배울 수 있다.
기사 이미지

호텔 체험 프로그램은 경영 코스와 조리 코스로 나뉜다. 각 코스는 당일 프로그램과 호텔 투숙이 포함된 1박 2일 프로그램 중 선택 가능하다.

조리 코스 당일 프로그램은 반나절 동안 이루어지는 투어, 강연 등으로 짜여졌다. 셰프가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에 참여하고 5코스 양식 식사를 한다. 강연은 호텔 조리팀에 대한 이해 혹은 최신 서양 요리 기술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1박 2일 프로그램은 객실 1박이 포함됐다. 호텔 시설을 온전히 경험해 볼 수 있다. 혜택은 당일 프로그램에 하얏트 채용 설명회와 호텔 바텐더의 칵테일 시연회 및 칵테일 테이스팅, 조식 등이 추가된다.

호텔 체험 프로그램의 모든 참여자에게는 호텔의 시설과 호텔리어의 다양한 역할을 파악할 수 있는 호텔 투어가 제공되며, 비용을 추가하면 셰프가 직접 진행하는 ‘분자 요리의 원리와 응용’ 및 ‘정육 가공 기술’ 등의 교육에도 참여할 수 있다. 경영 코스는, 쿠킹 클래스와 셰프의 강연 대신 테이블 매너 클래스와 객실부 호텔리어 강연 등으로 구성된다.

100인 이상 참여하는 경우 10% 할인과 함께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을 왕복하는 45인승 버스 1대가 제공된다.

고 호텔리어 프로그램은 30인 이상부터 이용 가능하다. 당일 프로그램은 1인 6만원, 1박 2일 프로그램은 1인 19만원이다. 세금 10% 포함. 02-310-6519.

홍지연 기자 jhong@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