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올킬로 에너지 가득 채웠다..감사할 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그룹 마마무가 또 다시 '홈런'을 날렸다. 벌써 4연속 흥행이다.

마마무는 27일 오전 11시부터 현재까지 정규 앨범 '멜팅'의 타이틀 곡 '넌 is 뭔들'로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 몽키3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에 마마무는 이날 일간스포츠에 "앨범이 나오자마자 큰 사랑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순위가 다시 바뀔 수도 있겠지만 지금 이 순간 너무 행복하고, 모든 것에 감사한 마음뿐이다"라며 웃었다.

이어 "이제 컴백활동 시작하는데 너무나 큰 힘이 되고, 에너지 가득 채웠으니 뭐든 열심히하는 마마무가 되겠다. 마마무를 좋아해주시는 모는 분들 ~is 뭔들이다"라며 재치있게 마무리했다.

마마무는 데뷔 후부터 탄탄한 실력을 밑바탕에 깔았다. 실력이 뒷받침 되니 실패가 없었다. 마마무는 데뷔곡 ‘'Mr. 애매모호'을 시작으로 '피아노맨', '음오아예'를 통해 3연속 흥행을 선보였다. 신곡 '넌 is 뭔들’은 앞선 히트곡에 이은 4연속 히트작으로 발돋움 했다.

'넌 is 뭔들' 뮤직비디오는 이국적 정취가 느껴지는 태국 현지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했으며, 마마무의 상큼 발랄한 매력과 함께 청량감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중 마마무는 휴가지에서 만난 남성에게 첫눈에 반해 각자 톡톡 튀는 방식으로 매력 대결을 펼치며 재미를 더한다.

한편, 마마무는 이날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넌 is 뭔들'의 컴백무대를 이어간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일간스포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