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센터, 로보트태권V 40주년 감사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올 해는 로보트 태권브이가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지 40주년 되는 해이다. 로보트 태권브이를 주제로 한 라이브 뮤지엄인 '브이센터(www.tkvcenter.com)'는 40주년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브이센터는 다음달 11일까지  대한민국 영웅, 로보트태권브이를 많은 분들과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입장료를 1만4900원으로 대폭할인해준다.
 
브이센터는 국내유일의 도심 속 체험형 박물관으로 1970~80년대 추억의 만화영화 '로보트태권브이'를 테마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컨텐트를 보유하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태권브이 인터렉티브 프로그램, 고증을 통해 정확히 복원된 태권브이센터 및 체험관이 있다.

특히, 브이센터는 총10개의 섹션을 스토리전개형 이동 동선으로 관람하여 태권브이의 탄생과 출격 등 마치 실제 로보트태권브이 기지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심어주어 보다 현실감 있는 관람을 선물하고 있다.
 
가로 21m, 세로 13m 아시아 최대규모의 4D 영상관 '태권브이 THE RIDE - 4D'는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어트랙션으로 실제 태권브이에서 적들과 싸워 기지를 수호하는 내용으로 입체영상을 거대한 규모의 공간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070-4278-8470~2.

이석희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