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 엄마’ AOA 민아, 사기꾼 기질 있는 청순녀로 첫 등장… '궁금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부탁해요 엄마’ AOA 민아 [사진 KBS2 `부탁해요 엄마` 캡처]

‘부탁해요 엄마’ AOA 민아, 사기꾼 기질 있는 청순녀로 첫 등장… '궁금해'

부탁해요 엄마에 AOA 민아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5일 방송되는 KBS2 TV '부탁해요, 엄마' 33회에서 민아는 알다가도 모를 반전 매력을 가진 사기꾼 소녀 고앵두 역으로 첫 등장한다.

고앵두는 외모에서 보이는 청순함과는 다르게 화려한 과거가 있는 일명 '사연 있는 여자'다.  긴 생머리와 청순한 외모로 남자들의 보호본능을 불러일으키지만, 알고 보면 사기꾼 기질이 다분한 미스테리 소녀다.  천의 얼굴처럼 알다가 모를 미스터리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고앵두는 사랑꾼 막내 커플 이형순(최태준), 장채리(조보아) 사이에서 사랑의 훼방꾼이 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형순의 동네에 이사 온 앵두는 그에게 불순한 의도를 가지고 접근, 남자라면 반하지 않을 수 없는 자신만의 필살기를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하지만 시청자들 모두가 알고 있듯이, 형순 옆에는 말 한마디 지는 법 없는 아내 채리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꾼 커플 사이에 끼어든 앵두가 과연 채리를 상대로 이길 수 있을지, 형순의 마음을 제대로 흔들어 놓을 수 있을지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부탁해요 엄마’ 33회는 5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부탁해요 엄마 AOA 민아’ ‘부탁해요 엄마 AOA 민아’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KBS2 ‘부탁해요, 엄마’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