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하이라이트] 한강신도시 인접 … 개인정원 갖춰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7면

기사 이미지

경기도 김포시 한강신도시 중심상업지 인근에 개인 정원이 딸린 타운하우스 단지가 들어선다. 서해종합건설은 한강신도시에서 김포 수안마을 2차 타운하우스(조감도)를 분양하고 있다. 전용 94~136㎡형으로 구성된다. 1, 2차 150가구 규모다. 지난해 1차 분양을 마감한 데 이어 2차 물량 중에서 내년 10월 입주 예정인 30가구가 남아 있다.

김포 수안마을 2차 타운하우스

 김포 수안마을은 도심형 타운하우스 단지로 지어진다. 서울 도심과 한강신도시 중심상업지구가 가까워 주거환경이 편리하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보안·방범 시설을 설치해 기존 타운하우스의 단점을 보완했다. 한 필지의 토지를 매입해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게 집을 설계할 수 있다. 주택형과 내부 인테리어는 여러 타입 중에서 고를 수 있다. 모든 가구는 단독주택 2층 규모로, 개인 정원을 갖춘다. 단지 내에는 텃밭·어린이수영장· 바비큐장·생활운동기구 같은 다양한 시설이 마련된다. 방범용 CCTV와 펜스, 무인경비시스템과 같은 보안시스템도 설치된다.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서울 지하철 5, 9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차로 5분 거리다. 김포 한강로를 통해 여의도·목동까지 30분대면 갈 수 있다. 양곡IC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도 이용할 수 있다.

 특성화초교인 수남초와 김포 한가람초·중, 김포외고가 가깝다. 문화유적지인 수안산성 자락에 자리잡아 대능리토성에 둘러싸여 있다. 수안산 산책로도 가깝다. 복합업무지구·생태환경지구·문화교류지구로 조성되는 친수형 커낼시티와 한강신도시 중심상업지가 가깝다. 조류생태공원·한강시네폴리스·김포뉴고려병원·김포우리병원이 인근에 있다. 김포 수안마을 김민욱 이사는 “아파트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층간 소음 염려가 없어 어린 자녀를 둔 젊은 부부도 많이 찾는다”며 “분양가가 2억8000만원부터로 넓은 마당과 테라스를 갖춘 집을 저렴한 가격대에 마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분양 문의 031-996-7488.

한진 기자 jinnylamp@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